A Secret Weapon For 강남 텐프로

고객들이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나온 형태의 룸이 레깅스룸 입니다.

강남 업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울 밤문화 선두주자 입니다. 모든 국가에는 그 나라마다 고유의 유흥 문화가 있습니다.

이런 '마이킹'을 일부 부작용으로 인해 그 자체를 왜곡해서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데 마담은 손님들 (특히 단골)을 하늘 모시듯이 모시죠. 즉, 단골되서 마담하고 쇼부치면 안되는 거 거의 없습니다. 뭐 좀 다니다보면, 밖에서 만나고 싶을때 다 만나게 되고 같이 클럽 엄청 다니게 되고 골프도 치러 다니고 그럽니다. 작년인가, 인스타에 강남패치인가 먼가해서 텐애들 일부 공개되고 그런 사건 있었죠? 다 보진 못했지만 일부 본 애들은 다 저도 아는 애들이더군요 ㅎㅎ

가라오케는 흔히 우리가 영화나 드라마에서 종종 나오는 개별 룸이 있는 공간에 젊은 아가씨들이 들어와서 함께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공간의 유흥 업소입니다. 합법적인 업소로 누구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역삼동 업체들을 보면 같은 건물에 층이 다르면 사업자도 다르게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실상은 출입구는 동일하며 같이 운영을 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강남 쩜오 세금과 단속에 밀접한 관계를 이루고 있다.

여성 채용 시에도 다른 업종에 비해 외모를 굉장히 중요하게 보는 곳으로 방문하는 손님 모두 여성의 외모에 대해서 감탄한다고 합니다. 다만 텐프로 시스템이 오래되었다는 점에서 최근에는 유래와는 상관이 없어졌습니다.

예약하신 후에는 가게 앞에서 연락 주시면 마담과 부장이 함께 마중을 해주는데요. 그 이후에는 예약이되어 있는 룸으로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최근에는 무조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무작정 찾아가서는 안됩니다. 또한,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분들을 위해 철저한 비밀 보장과 프라이빗 룸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곳들도 많기 때문에 은근 인기가 많은 형태의 밤문화입니다.

​역삼역 역삼세무서 뒤편이 핫플이라고 생각하면된다. 건너편에도 있기는 하지만 규모가 작고

텐프로 자체가 시작단계부터 무한경쟁을 거듭하면서 치열하게 영업을 전개해 왔기에

레깅스룸이란 셔츠룸과 비슷한 컨셉 형태의 룸으로 여성이 레깅스와 탱크탑을 입고 가라오케, 퍼블릭 시스템의 경우 가격이 다른 업종에 비해 저렴한 대신 여 종업원들의 마인드가 별로라고 여기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예약 전화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셔츠룸은 단어 그대로 룸 담당 여성이 셔츠를 입고 접대하는 컨셉의 유흥 시스템입니다. 강남에서 최초로 시작한 컨셉으로 강남 셔츠룸으로 유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